'개훌륭' 촬영 끝난 뒤 아내 허락 받고 입양한 유기견과 함께 가족 사진 찍은 강남♥이상화

애니멀플래닛팀
2020.12.24 17:15:02

애니멀플래닛instagram_@kangkangnam


가수 강남이 아내이자 전 스피드스케이트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와 함께 찍은 행복한 가족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24일 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erry Christmas at home 와이프 리아 강북 이뽀이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트리를 배경으로 강남과 이상화가 행복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강남과 이상화 사이에 반려견 리아, 강북이 모습도 보여 다정한 가족 분위기를 자아내게 하는데요. 정말 훈훈합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kangkangnam


한편 강남은 지난 7월 방송된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촬영 내내 유기견 출신 갈색 푸들 찌개에게 시선을 빼앗겼고 급기야 녹화 끝난 뒤 입양을 결심하게 됩니다.


물론 입양 신청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아내 이상화에게 전화를 걸어 허락을 받고 입양하기 위한 절차를 밟았는데요.


강남은 입양 절차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하고 유기동물 분양센터 교육기간 등의 절차를 거쳐 푸들 리아를 입양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렇게 유기견 리아의 새 가족이 되어준 강남과 이상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찍은 가족 사진에서 건강히 잘 지내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랫동안 행복하길 진심어린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kangkangnam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