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제일 잘한 일"…자기 인스타그램에 아기 고양이 사진으로 도배 중인 이동휘

애니멀플래닛팀
2020.12.11 06:53:46

애니멀플래닛instagram_@dlehdgnl


'응답하라1988'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배우 이동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기 고양이 사진으로 도배 중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이동휘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해 제일 잘한 일은 너를 지나치지 않은 일이다"라는 글과 함께 아기 고양이 갈로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동휘가 키우고 있는 아기 고양이 갈로의 어렸을 적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었는데요.


처음 등장한 사진에는 다시 지저분해 보이는 아기 고양이 갈로의 모습이 찍혀져 있었죠.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아기 고양이 갈로는 윤기나는 털을 뽐내며 하루 하루 다리게 쑥쑥 성장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dlehdgnl


앞서 이동휘는 언제부터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기 고양이 사진을 하나둘씩 올리기 시작했고 그렇게 아기 고양이들 사진으로 도배가 되었습니다.


실제 이동휘는 아기 고양이 갈로를 찍어주기 위해서 핸드폰도 바꿨다고 고백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죠.


아마도 올해 제일 잘한 일은 너를 지나치지 않은 일이라고 말한 것은 길고양이 출신인 아기 고양이 갈로를 입양한 것이 올해 가장 잘한 일이라고 말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동휘는 또 "#오래 살아라 오래 털 날려라"라고 해시태그를 덧붙여 아기 고양이 갈로에 대한 깊은 애정을 함께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길고양이였군요", "진심 감동입니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자", "응원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들이 줄을 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dlehdgnl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