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가 자기 두고 집에 새로 들어온 고양이만 예뻐하자 충격 받아 '멘붕' 온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0.12.09 13:52:46

애니멀플래닛tiktok_@smudgeandsimba


가족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고양이가 새로 집에 들어온 고양이한테 자기 사랑을 빼앗기자 충격 받은 듯 멘붕에 빠져 시선을 사로잡게 합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한 누리꾼은 자신의 틱톡 계정에 새로 입양한 고양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집에서 고양이 심바를 키우고 있던 집사는 동생 고양이를 새로 들여오게 됩니다. 새로 집에 온 동생 고양이와 친해지기 위해 집사는 자신의 무릎 위에서 열심히 놀아줬죠.


그때 어디선가 이상한 시선을 느낀 집사는 고개를 들어보니 아니 글쎄, 고양이 심바가 충격 받은 듯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애니멀플래닛tiktok_@smudgeandsimba


분명 자기 자리인데 처음 보는 고양이가 누워있고 집사가 그 고양이랑 놀아주는 것이 너무도 충격적이었나봅니다.


고양이 심바는 멘붕에 빠져서 어쩔 줄 몰라했고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웠던 집사는 서둘러 카메라로 영상을 찍었는데요.


당혹스러움과 배신감 그리고 멘붕에 빠졌음을 표정에 고스란히 드러나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한편 고양이 심바와 동생 고양이 합사는 다행히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이 둘이 서로 사이좋게 잘 지내길 바래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