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자꾸 자기랑 안 놀아주자 심통나서 겁도 없이 땅콩 '앙' 깨물어버린 아기 사자

애니멀플래닛팀
2020.12.09 08:19:08

애니멀플래닛Corlette Wessels/ Magnus News


자기랑 놀아주지 않는 아빠 사자한테 단단히 심통난 아기 사자는 겁도 없이 아빠 사자의 땅콩을 '앙'하고 깨물어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영국 일간 더썬 등에 따르면 심심하다면서 자기랑 놀아달라고 아빠 사자에게 떼쓰고 있는 아기 사자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는데요.


아기 사자는 아빠 사자 옆에 껌딱지처럼 달라붙어다니면서 자기랑 놀아달라고 조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빠 사자는 아랑곳 하지 않고 그저 물웅덩이에 머리를 박고 물을 마실 뿐이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Corlette Wessels/ Magnus News


아빠 사자의 관심을 끌어모으려고 해도 좀처럼 쉽게 되지 않자 참다못한 아기 사자는 결국 덥도 없이 아빠 사자의 땅콩을 '앙'하고 깨물어버렸죠.


얼마나 서운했으면 아빠 사자의 땅콩을 깨물 생각까지 했던 것일까. 생각지도 못한 아기 사자의 공격에 당황한 아빠 사자는 으르렁거리는 것으로 상황을 종료시켰다고 합니다.


큼지막한 앞발을 잘못 휘둘렀다가는 아기 사자를 죽일 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렇게 아기 사자에게 땅콩 물린 아빠 사자는 유유히 아기 사자 곁에서 떨어졌습니다.


다음 번에는 아기 사자랑 꼭 제대로 놀아주길 바랍니다.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을 겪지 말아야 하니깐요.


애니멀플래닛Corlette Wessels/ Magnus News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