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는 추워도 강아지 감기 걸릴까봐 걱정돼 이불 양보(?)해주는 '프로 사랑꾼' 김민기

애니멀플래닛팀
2020.12.07 10:43:43

애니멀플래닛instagram_@kmg2604


두번째 싱글 앨범 '프로 사랑꾼'을 발표한 개그맨 김민기의 남다른 반려견 사랑이 많은 이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지난달 30일 김민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쩐지....... 잘때 춥더라......."라며 "망망아 넌 털이 있지만 아빠는 없단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려견 망망이와 함께 침대 위에 누워서 잠을 자고 있는 김민기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특히 김민기는 반려견 망망이가 감기에 걸리지는 않을까 걱정돼 이불을 모두 양보(?)한 채로 잠을 자고 있어서 더욱 더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yunhwahong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망망이는 천재견", "민기 오빠 추워보여요", "망망아 너무 귀여워", "망망이가 아빠를 많이 닮았네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8년 연애 끝에 홍윤화와 결혼에 골인한 개그계의 대표 사랑꾼 김민기는 본인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두번째 싱글 앨범 '프로 사랑꾼'을 지난 6일 발표했습니다.


앨범 표지에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 개그맨 김민기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더 이상 헛짓거리가 되지 않기를..."이라고 적어 놓아 눈길을 끌어 모으는데요.


남다른 사랑꾼으로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김민기가 새로 발표한 신곡 '프로 사랑꾼'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길 진심 어린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애니멀플래닛김민기 두번째 싱글 앨범 '프로 사랑꾼'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