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거 주인 없어요??"…먹다 남은 사과 조각 발견한 레서판다가 보인 행동

애니멀플래닛팀
2020.12.04 13:43:04

애니멀플래닛twitter_@AquiOh


"이 먹다 남은 사과조각 주인 없나요? 주인 없으면 내가 먹어도 돼요??"


먹다가 남은 사과조각을 주워 유리문을 통해 주인을 애타게 찾고 있는 레서판다의 귀여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9GAG)는 과거 한 누리꾼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사과조각 주인을 찾는 레서판다 사진을 소개해 화제를 불러모은 적이 있습니다.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레서판다가 먹다 남은 사과조각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는데요.


그 모습은 마치 "이거 도대체 누구거예요? 주인 없나요?"라고 말하는 듯해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AquiOh


레서판다는 사과조각을 먹고 싶지만 먹다 남은 흔적이 있는 것으로 보아 주인이 있다고 생각했었죠.


그래서 주인이 나타나지 않으면 자기가 먹을 생각으로 주인을 찾았다고 합니다.


레서판다의 귀여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실제 "너무 귀엽다", "레서판다 화난거 아니예요?", "보고만 있어도 심쿵", "너무 사랑스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레서판다는 중국을 비롯한 미얀마, 히말라야 산맥 인근에서 주로 서식하고 있으며 주식은 대나무 잎이지만 사과 등과 같은 과일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twitter_@AquiOh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