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추워지자 얼어붙은 몸 녹이려고 '은행 ATM기' 올라갔다 스르륵 잠든 길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0.11.21 07:24:42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아침, 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져 완연한 가을 날씨를 넘어 본격적으로 추운 겨울이 시작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길거리에는 마스크는 기본이고 두터운 패딩과 코트를 입고 다니는 분들이 부쩍 많이지셨는데요. 이제 겨울이 왔다는 이야기겠죠.


여기 추운 날씨 탓에 꽁꽁 얼어붙은 몸을 녹이기 위해 은행 ATM 기에 올라갔다가 그만 밀려오는 잠에 취해 곤히 잠들어버린 길고양이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한 누리꾼이 SNS상에 올렸던 은행 ATM 기 위에서 잠든 길고양이 모습이 담긴 사진이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길고양이 한마리가 우리은행 ATM 기 위에 올라가 앉아서 세상 따뜻했는지 옆으로 누워 곤히 잠들어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은행 ATM 기가 따뜻한지 편안한 자세로 누워서 자고 있는 길고양이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안쓰럽습니다.


당시 사진을 찍어 올린 누리꾼은 "아저씨 여기서 자고 그러면 안돼요"라며 "어제 술 많이 자셨나보다"라고 재치있는 글을 남겨 누리꾼들의 폭풍 공감을 사기도 했죠.


길고양이도 세상 따뜻한지 행복하다는 미소를 짓고 잠을 자고 있었습니다. 도대체 무슨 꿈을 꾸고 있는 것일까요. 올겨울은 부디 덜 추워서 길고양이들도 덜 춥기를 바래봅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