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조금이라도 더 먹겠다고 싸우기보다는 오히려 사이 좋게 참치캔을 반반 나눠서 먹는 절친 고양이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합니다.
페이스북 한 계정에는 서로 사이 좋게 참치캔을 나눠먹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가 참치캔 한통을 따서 사이 좋게 나눠먹으라고 하자 정말 신기하게도 두 고양이는 싸우지 않고 참치캔을 정확하게 반반씩 나눠 먹는 것 아니겠습니까.
먼저 참치캔을 먹던 고양이는 다음 친구 고양이에게 참치캔을 내밀었고 이를 받은 친구 고양이도 한입 먹은 다음 다시 고양이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나눠먹었죠.
집사는 서로 싸우지 않고 사이 좋게 참치캔을 나눠 먹은 고양이들을 보며 감동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너무 신기하지 않습니까.
보통의 고양이들이라면 서로 더 먹겠다고 난리 피울 수도 있지만 두 녀석은 그러기는 커녕 오히려 정확하게 나눌 것 나눠서 먹었습니다.
한편 고양이들에게 사람이 먹는 참치캔을 줘서는 안되는데요. 자칫 잘못해 체내 지방조직에 염증성 지방이 생기는 황색지방증에 걸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양이들에게 통조림 등을 줄 때는 고양이 전용이 맞는지 잘 확인하고 급여할 필요가 있다는 사실 잊지 말고 기억해주세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