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하기 전 솜방망이 물에 쏙 집어놓고 진지한 표정으로 '온도 체크' 중인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0.10.15 09:50:45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본격적인 목욕하기에 앞서 솜방망이를 물에 풍덩 집어놓고 온도를 체크하는 고양이의 귀여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물 온도를 체크하려고 짤막한 솜방망이를 물에 집어넣고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고양이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샤오위(小玉)라는 이름을 가진 이 고양이는 물의 온도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솜방망이를 집어넣었습니다. 잠시후 진지한 표정을 짓는 녀석.


그 모습이 마치 "음 이 정도 온도라면 괜찮을 것 같군"이라고 말하는 듯 보이는데요. 그 모습이 어찌 귀여운지 랜선 집사들을 심쿵 설레게 만들었죠.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사뭇 진지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고개를 푹 숙이고 솜방망이로 물 온도를 체크하는 고양이 샤오위는 한참을 그렇게 있었는데요.


이상하다 싶어서 집사가 쳐다봤더니 아니 글쎄 그 자세 그대로 잠이 들어버린 것 아니겠습니까. 아마도 온도 체크하는 일이 힘들었나봅니다.


그렇게 세상 모르게 잠들어 버린 고양이 샤오위 모습에 집사는 그만 웃고 말았는데요.


그때 찍은 사진은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 공유되며 많은 이들을 심쿵하게 하고 있답니다.


애니멀플래닛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