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위에 고양이 모양 구름(?)이 두둥 떠다니고 있어요!"…사진 속 구름의 정체

애니멀플래닛팀
2020.10.12 13:49:36

애니멀플래닛twitter_@cloudcat28


푸른 하늘 위를 떠다니고 있는 구름들은 각양각색 모양으로 두둥 떠다니고 있는데요. 여기 조금은 독특한 모양을 가진 구름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만다(Amanda)라는 이름을 가진 한 누리꾼은 현지 시간으로 지난 2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자신이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는데 그야말로 반응이 폭발적이었죠.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 모습을 하고 있는 구름이 푸른 하늘 위에 두둥 떠다니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twitter_@cloudcat28


특히 고양이 모양 구름은 눈, 코, 입 그리고 수염과 귀까지 누가봐도 고양이 얼굴을 가지고 있어 눈길을 끌어 모았습니다. 도대체 이게 어떻게 된 일일까.


그동안 하늘에서 각종 다양한 동물 모양 구름들이 포착된 적이 있지만 이렇게까지 디테일한 모습을 갖춘 구름은 지금까지 없었기 때문입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포토샵 등으로 조작한 것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는데요. 이 사진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사진을 찍어 올린 아만다는 "창 밖을 내다보는 고양이를 찍었는데 우연히 그를 신으로 만들었어"라고 설명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cloudcat28


즉, 캣타워 위에 올라간 고양이를 찍었는데 절묘하게 뭉게구름 사진처럼 나왔다는 것입니다. 포토샵이 아니라는 설명인데요. 정말 신기합니다.


사진을 자세히 살펴보니 창문에 비친 캣타워를 찾아 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절묘한 조화가 일군 사진이었던 것입니다.


고양이 구름의 정체를 알게 된 누리꾼들은 여전히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보고 또 봐도 신기할 따름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