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손에 안겼던 새끼 고양이가 불과 한달만에 폭풍 성장해 '동공지진' 일어난 꼬마 집사

애니멀플래닛팀
2020.10.01 08:16:37

애니멀플래닛9GAG


꼬마 집사 한 팔에 쏙 안겼던 쪼꼬미 고양이가 불과 한달 만에 폭풍 성장한 전후 비교 사진이 공개됐는데요.


이게 정말 가능한 일일까요. 한달 사이 극과 극으로 성장한 고양이 모습이 담긴 사진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 나인개그(9GAG)에는 아기 고양이의 폭풍 성장 전후 비교 사진이 소개돼 눈길을 사로잡았죠.


실제 공개된 사진 속 태어난지 얼마 안된 아기 고양이는 꼬마 집사 팔에 안겨서 멍하니 땅바닥을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9GAG


꼬마 집사도 거뜬히 안을 수 있을 정도로 조그만했던 아기 고양이.


그런데 불과 한 달도 안돼 폭풍 성장한 고양이는 같은 고양이가 맞나 싶을 정도로 두 눈을 의심하게 합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폭풍 성장한 고양이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여기서 꼬마 집사는 한 손으로 도저히 들 수 없자 두 손으로 고양이를 들고 있는 모습이네요. 정말 놀랍습니다.


애니멀플래닛9GAG


두 손으로 고양이를 들고 있지만 이마저도 힘드는지 다리를 굽히는 꼬마 집사 모습을 보니 고양이 몸무게도 그 사이 확 늘어났음을 알 수 있었죠.


고양이가 이렇게 잠깐 사이에 폭풍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아마도 집사의 진심 어린 사랑 덕분은 아닐까 싶은데요.


이를 아는지 모르는지 꼬마 집사 품에 안긴 고양이는 세상 만사 귀찮다는 듯한 표정을 지어 보여 보는 이들을 한번 더 웃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누리꾼들은 "이게 가능해?", "정말 너무 귀찮음", "고양이 표정이 다 말해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9GAG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