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엌에 '쿠킹호일' 있는 줄 모르고 올라갔다 발 닿자마자 화들짝 놀라 뛰어오르는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0.09.23 09:01:27

애니멀플래닛youtube_@CONTENTbible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라면 부엌에 자꾸 올라가려는 고양이들 때문에 골머리를 앓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칫 잘못해 큰 사고라도 이어질까봐 노심초사하는 집사들.


여기 고양이가 쿠킹호일을 싫어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부엌에 고양이가 올라오지 못하게 막는 방법으로 쓰고 있는 집사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영국 온라인 매체 유니래드(UNILAD)에 따르면 쿠킹호일이 있는 줄도 모르고 올라갔다가 발 닿자마자 화들짝 놀라 하늘 위로 솟아오른(?) 고양이가 있다고 합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CONTENTbible


사연은 이렇습니다. 평소 호기심이 많은 회색 범무늬 고양이 요시(Yoshi)는 평소처럼 부엌에 있는 조리대 위에 올라갔다가 그만 화들짝 놀라고 말았죠.


발에 쿠킹호일이 닿았기 때문입니다. 쿠킹호일이 얼마나 싫었는지 하늘 위로 솟아오르는 고양이 요시의 격한 반응은 유튜브와 트위터상에서 화제를 모았을 정도입니다.


쿠킹호일에 격하게 반응 보인 고양이 요시는 다행히도 다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하도 부엌에 자꾸 올라오려는 고양이 요시가 걱정돼 그렇게 못하게 하는 방법을 찾다가 쿠킹호일을 써보라는 조언에 보호자는 사용하게 됐다고 말했는데요.


애니멀플래닛twittter_@StereoSurrealis


실제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서는 집사들이 쿠킹호일을 사용해봤다는 후기가 앞다퉈 올라와 눈길을 끌어모으기도 했습니다.


물론 모든 고양이에게 통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어떤 고양이는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쿠킹호일을 물어뜯어 놀았고 또 어떤 고양이는 쿠킹호일을 깔고 앉기까지 했죠.


결국 고양이들마다 쿠킹호일이 통하는지 여부는 다르다는 설명인데요. 고양이 키우는 집사라면 참고해도 좋을 듯 싶습니다.


애니멀플래닛twitter_@MRennie613


YouTube_@CONTENTbibl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