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욕조에 물 받아주자 자꾸 '퐁덩 풍덩' 빠져서 물장난 치는 '장꾸' 아기 코끼리

애니멀플래닛팀
2020.09.10 17:26:43

애니멀플래닛youtube_@Claus Jørgensen .

아기 코끼리의 목욕시간은 어떨까요. 플라스틱 욕조에 물을 받아주자 세상 기분 좋은 아기 코끼리는 물장난을 치며 풍덩 빠졌습니다.


클라우스 요르겐센(Claus Jørgensen)이라는 이름을 가진 한 누리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목욕하는 아기 코끼리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는 물을 담아놓은 플라스틱 욕조에 엉거주춤 들어갔다가 발라당 넘어지는 아기 코끼리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아기 코끼리는 동물원이 아닌 코끼리 보호단체 시설에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기 코끼리는 시원한지 욕조 안에 들어가서는 흥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Claus Jørgensen


특히 남성이 계속해서 물을 뿌려주자 아기 코끼리는 좋아서 어쩔 줄 몰라하는데요. 목욕하는 아기 코끼리 모습 정말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물 만나서 신난 아기 코끼리는 물속에서 몸부림을 쳤고 이를 지켜보던 사람들도 모두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아기 코끼리의 목욕은 끝이 났는데요. 욕조 안에 천진난만 들어가서 세상 전부를 다 가진 듯 행복해 하는 아기 코끼리.


이것이 바로 진정한 행복이 아닐까 싶습니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욕조에서 물놀이 하는 아기 코끼리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Claus Jørgensen


YouTube_@Claus Jørgensen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