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 가리고 있던 털 '싹둑' 잘라주자 눈앞 너무 잘 보여서 깜짝 놀란 '복슬복슬' 댕댕이

애니멀플래닛팀
2020.09.09 14:04:55

애니멀플래닛youtube_@슈앤트리 SHU AND TREE


눈앞까지 자란 털 때문에 앞이 잘 보이지 않았던 강아지가 털을 싹둑 잘라주자 너무 잘 보여서 깜짝 놀라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합니다.


반려동물 미용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올리는 유튜브 채널 '슈앤트리 SHU AND TREE'에서는 작년 구독자 50만 돌파 기념으로 눈 털 정리하는 강아지들의 귀여운 모습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눈길을 사로잡은 강아지가 있었는데요. 눈을 덮을 정도로 털이 자란 강아지들의 털을 정리하고 있었을 때입니다.


복슬복슬한 털뭉치를 자랑하는 강아지가 미용사 앞에 얌전히 눈을 감고 있었죠.


애니멀플래닛youtube_@슈앤트리 SHU AND TREE


미용사는 가위로 눈앞 털을 싹둑 잘라줬는데 그때 보이지 않았던 앞이 보이자 강아지는 깜짝 놀라는 것 아닙니까.


눈을 감고 있었던 강아지는 두 눈을 동그랗게 뜨더니 고개를 들어올렸습니다. 앞이 보이는게 너무도 신기하다는 듯한 반응이었죠.


불과 몇분 전만 하더라도 앞이 털 때문에 잘 보이지 않았는데 보여도 너무 잘 보여 놀란 강아지 표정이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유튜브 채널 '슈앤트리 SHU AND TREE'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슈앤트리 SHU AND TREE


YouTube_@슈앤트리 SHU AND TRE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