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하얀 얼굴에 검정 머리띠 착용한 것 같다는 '똘망똘망' 눈망울 가진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0.09.07 10:31:08

애니멀플래닛imgur


새하얀 얼굴에 마치 검정 머리띠를 착용한 모습 같다는 고양이가 있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imgur)에는 누군가 고양이에게 검정 머리띠를 씌운 것처럼 굉장히 자연스러워 보이는 고양이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은 적이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소곳하게 앉아 있는 고양이가 자신을 찍고 있는 카메라를 똘망똘망한 눈망울로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특히 새하얀 얼굴과 달리 양쪽 귀와 앞발 등은 검은색 털로 뒤덮여져 있었는데요. 마치 누군가 머리띠를 씌워준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합니다.


애니멀플래닛imgur


혹시 정말로 누군가 고양이에게 잘 어울리는 검정 머리띠를 선물해서 씌워준 것은 아닐까요. 고양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 또한 폭발적이었습니다.


한 누리꾼은 검정색 후드티를 입은 고양이 같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어떤가요.


누리꾼들은 "이건 또 뭐야.. 너무 귀엽잖아", "심장 아프게 한다", "나만 없어 고양이", "고양아 사랑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여기에 똘망똘망하면서도 동그란 눈망울이 너무도 예뻐 고양이의 미모를 더욱 빛나게 해주고 있는데요. 고양이를 왜 사랑이라고 부르는지 짐작하게 하는 사진입니다.


애니멀플래닛imgur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