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한 듯한 콩알만한 작은 눈에 '무쌍 매력'으로 랜선 집사들 심쿵하게 만드는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0.09.03 08:23:04

애니멀플래닛tiktok_@stimkee.man


콩알만한 작은 크기의 눈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무쌍 매력으로 단숨에 랜선 집사들을 심쿵하게 만들고 있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스티미키(Stimkee)라는 이름을 가진 이 고양이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보자마자 심쿵 당하게 만든다는 고양이로 통한답니다.


똘망똘망한 눈망울을 가진 다른 고양이들과 달리 시크하면서도 콩알만한 눈 때문에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는데요.


틱톡에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고양이 스티미키는 언뜻 보면 포토샵을 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콩알만한 작은 크기의 눈을 가진 고양이입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stimkee.man


가끔 무언가에 집중하거나 진지하게 바라보고 있을 때 콩알만한 크기의 작은 눈을 한껏 크게 뜨고 고개를 치켜드는 것은 스티미키의 전매특허 포즈이기도 합니다.


고양이 스티미키는 여기에 무쌍으로 더더욱 치명적인 매력을 뿜어내고 있는데요.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실제로 고양이 스티미키 일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너무 귀여워요", "눈이 너무 작아도 귀여워", "사랑스럽네요", "너에게 반했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보면 볼수록 자꾸만 매력에 퐁당 빠져들게 된다는 고양이 스티미키.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쑥쑥 잘 자라줬으면 좋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tiktok_@stimkee.man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