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볼때마다 뽀뽀하고 방방 뛰며 진심으로 좋아 어쩔 줄 몰라하는 아기 집사

애니멀플래닛팀
2020.08.18 22:47:09

애니멀플래닛youtube_@CatPusic


평소 고양이를 볼때마다 달려가 뽀뽀하는 아기 집사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데요.


뽀뽀함과 동시에 방방 뛰며 진심으로 좋아 어쩔 줄 몰라하는 아기 집사 귀여운의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합니다.


한 유튜브 채널에는 고양이를 볼때마다 자연스럽게 뽀뽀해주는 아기 집사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은 적이 있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아기 집사는 고양이를 보자마자 입술을 내밀며 뽀뽀해줍니다. 고양이도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니라는 듯 목을 쭈욱 빼며 같이 해줬죠.


애니멀플래닛youtube_@CatPusic


뿐만 아니라 휴대폰 속에 있는 고양이 사진만 봐도 기분이 너무 좋아서 뽀뽀 공세하는 아기 집사 모습은 얼마나 고양이를 많이 사랑하는지 짐작하게 합니다.


고양이를 사랑하는 마음은 물론 애정표현을 쏟아붓는 아기 집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더더욱 설레게 하는데요. 심장이 아파옵니다.


특히 고양이와 함께 자란 덕분인지 고양이를 대하는 태도가 남다른 아기 집사의 세심함과 배려심이 돋보이는 영상이었습니다.


고양이를 볼때마다 뽀뽀하며 좋아 어쩔 줄 몰라하는 아기 집사의 천진난만 순수한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CatPusic


YouTube_@CatPusic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