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로 생방송 EDM DJ 공연 중인 집사 뒤에서 '불주먹(?)' 쥐어 보인 고양이

애니멀플래닛팀
2020.08.12 14:22:01

애니멀플래닛youtube_@J.E.B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EDM DJ 공연 중인 집사 뒤에서 아무렇지 않은 척 불주먹(?)을 불끈 쥐어 보인 고양이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DJ 겸 프로듀서 J.E.B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4월 '집에서 함께 라이브 봐요'라는 시리즈 코너라 집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하는 영상이 올라온 적이 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는 자신만의 독특한 겜성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한 DJ 겸 프로듀서 J.E.B의 EDM DJ 공연 모습이 담겨져 있었습니다.


이날 J.E.B는 집에서 열심히 공연을 펼쳐보였는데요. 공연을 시작한지 1시간 30분쯤이 지났을까. 열심히 공연하는 J.E.B 뒤에 고양이 한마리가 열심히 자신의 솜방망이를 그루밍하고 있었죠.


애니멀플래닛youtube_@J.E.B


그러다가 뜻하지 않게 카메라와 눈이 마주쳤는데요. 하필 카메라랑 눈 마주친 모습이 마치 불주먹을 불끈 쥔 듯한 자세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심장아픔주의) 고양이 손 주목". "심장터질 뻔했습니다", "기야워", "요일바님 고양이 아니랄까봐 여유롭게 비트 트네", "고영희 선생님 넋 놓으심"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답니다.


한편 인디 펑크 록 밴드의 키보디스트로 음악활동을 시작한 J.E.B는 요한 일렉트릭 바흐(Johann Electric Bach)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든 이름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장르는 물론 새로운 도전과 시도로 두터운 팬들을 가지고 있는 그의 앞으로 활약을 더욱 더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응원합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J.E.B


YouTube_@J.E.B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