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신고 있는 아빠 박서준 사랑스런 눈빛으로 바라보는 '하얀 솜뭉치' 비숑 심바

애니멀플래닛팀
2020.07.17 21:37:01

애니멀플래닛instagram_@bn_sj2013


운동화를 신고 있는 박서준을 호기심 가득하면서도 사랑스런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반려견 심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17일 박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ank you"라는 짧은 인사와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찍어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반팔 티셔츠와 청바지, 운동화로 편안한 차림을 하고 있는 박서준이 반려견 심바를 품에 안고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또한 다른 사진에는 운동화를 신고 있는 박서준을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는 반려견 심바 모습이 함께 찍혀 있어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죠.


애니멀플래닛instagram_@bn_sj2013


반려견은 비숑 심바를 키우고 있는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멋있어요", "머리 길러서 더 좋아요", "미소 어쩔거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인 박서준은 현재 아이유와 함께 영화 '드림' 촬영에 돌입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선수생활 최대 위기에 처한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생전 처음 공을 잡아 본 특별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홈리스 월드컵 도전을 그린 영화 '드림'.


극중에서 박서준은 극중에서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휩쓸려 징계 중인 축구선수 윤홍대 역을 맡았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