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실화냐?”…버거킹이 작정하고 만든 댕댕이 전용 새 메뉴

버거킹이 드디어 미쳤습니다. 와퍼맛 나는 댕댕이 전용 새 메뉴를 선보인 것인데요. 세상에나, 이거 만우절 이벤트 아닌거 맞죠?

10일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반려견 간식 ‘독퍼(Dogpper)’를 무료로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는데요.

버거킹이 작정하고 만들었다는 새 메뉴 ‘독퍼(Dogpper)’는 버거킹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 메뉴인 와퍼를 패러디한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youtube ‘버거킹’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반려견 전용 비스킷이랍니다. 그래서 반려견에게 친숙한 뼈다귀 모양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기발하면서도 귀엽지 않나요?

아마 집에서 햄버거를 즐길 때 반려견들의 초롱초롱한 눈을 외면할 수밖에 없었던 경험이 있으실겁니다. 이런 곤혹스러움을 달래기 위한 준비한 이색 캠페인인 셈입니다.

버거킹은 10일부터 약 10일간 버거킹 앱과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독퍼’를 증정한다고 밝혔습니다.

youtube ‘버거킹’

반려견 존재 유무에 관계없이 모든 딜리버리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한정 수량 준비돼 매장 별로 재고가 소진되면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하네요.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집에서 햄버거를 즐길 때 반려견의 눈치를 보거나 미안해하지 말고 함께 나누고자하는 세심한 마음을 담았습니다”고 말했습니다.

혹시 햄버거가 땡기신다고요? 그동안 햄버거 먹을 때마다 댕댕이 눈치를 보셨다고요? 그러면 버거킹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어떨까요.

youtube ‘버거킹’
youtube ‘버거킹’